우에노 공원을 나와 전철을 타고 아사쿠사로 갔다.^^

이 얼마나 센스있는 포스터인가.ㅋㅋ 바닷가에서나 하라구~!!!

역을 나서면서 담은 거리

여긴 책에 실린 오코노미야끼 맛난 집이란다.ㅎㅎ

이름이 뭐더라? 암튼 울나라 김치전 같은 느낌.^^

지금 요리되는게 가장 기본이면서 인기있는거라고.. 맛도 일품

아주머니가 해주셨다.ㅎ

자 마무리로 계란을~ 톡!

ㅎㅎ

맛나겠당... 또 먹고 싶구낭

이것도 신기신기.ㅎㅎ

요리 하나 완성이요~.

저 사각형은 맛난 떡같은 느낌인데.. 사각떡 4개로 틀을 잡고 그 사이에 반죽을 부어서 만드는거다.
이 또한 별미~!!

ㅎㅎ데리야끼 소스와 함께~

바로 이곳이 맛난 오코노미야끼 집^^

아사쿠사 가는길에 보인 상점가

^^

무지 맛난 모스버거.. 짱이야!여기 말구 다른데서 먹었다.ㅋ

관광버스인가?암튼 귀엽고 앙증맞은 버스.

아사쿠사의 명물 인력거

여기 이름이 뭐더라? 암튼 유명한 곳.ㅋ

아사쿠사에 가보니.. 인력거를 운행하는 분들이 눈에 많이 띄었다.
가격은 시간에 아니 30분이었나? 5천엔 이었던거 같다.
운행 중 인력거끄시는 분이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해주는거 같다.
잼난 얘기도 잘하시는지 뒤에타신 일본 여행객분이 엄청 잼나게 웃으시던게 생각난다.

기념으로다가.ㅋㅋ

엄청난 상점가 먹거리도 꽤나많구 기념품샵이 많았다.

무슨 신사에 도착.

기념으로다가.ㅋㅋ저 끊임없는 V질.ㅋㅋ

입구를 지킨다는 무슨 신??

..

관람객이 엄청 많았다. 또 한장

연기를 몸에 흩뿌리는 곳.

여기서 또 한국 여행객분들을 만나서 둘이서 같이 사진찍고 싶어하는데 어쩔줄 몰라하길래.
(한국말로 대화하는게 들려서.. 오지랖 넓은 내가 또.. 찍어드렸다.ㅋㅋ

무슨 약숫물인가봐 먹어봤는데.. 뭐 걍 물맛.ㅋ

동전 넣고 기도하는 곳..

안에선 불공을 드리고 있는거 같았다.

밖에 있는 해태상과 있는 작은 건물

아사쿠사를 뒤로하고 오면서 들른 상점들.

상점 엄청 많다.

아사쿠사에는 많은 기념품 가게들과 먹거리 파는 곳이 많았다.
근데 그 먹거리들 중 꽤나 인기 많은 빵같은거(호두과자) 파는 곳이 엄청 많았는데...
즉석에서 만들어서 파는 곳들인데.. 솔직히 호두과자보다.. 황남빵보다 맛은 별로였던거 같다.
가격은 좀 비쌈.ㅎㅎ
그래도 우에노에 있는 시장에서 파는 200엔짜리 호떡보단 가격은 착한편인거지.ㅋㅋ

Posted by 복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