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을 춰 Get you on the dance floor
춤을 춰 Get you on the dance floor

꿈이 아냐 모든 게 사실이야
어떻게 내가 널 사랑하게 됐나
나도 모르게 설레는 내 마음을 숨겨야하나 말해야하나
참 이상하게 여자로 보여 손만 스쳐도 가슴이 뛰어
친구란 이름 오래된 습관 후회돼 Lady

You're My Everything 나의 태양아
You're My Everything
everyting
비가 내려도 밤이 온대도 나를 비춰줘

난 어떡하나 뭐라고 말을 하나
눈치만 보는 난 정말 바보 같아
예고도 없이 지긋한 내 나이에 사랑이 왔나 말해야하나
내 모든 것을 다 주고 싶어 너의 눈빛에 빠지고파
너 없는 나는 상상도 못해 어떡해 Lady

You're My Everything 나의 태양아
You're My Everything
everything
비가 내려도 밤이 온대도 나를 비춰줘

now 춤을 춰 Get You On The Dance Floor
춤을 춰 Get You On The Dance Floor
춤을 춰 Get You On The Dance Floor

널 매일 봐도 그리워하고 기다려지고 보고 싶은
그런 사랑을 해보고 싶어 널 위해 너 하나면 되는걸

You're My Everything 나의 태양아
You're My Everything
everything
비가 내려도 밤이 온대도 나를 비춰줘

You're my everything 나의 사랑아
You're my everything
my everything
내가 늙어도 세월이 가도 너면 되는 걸

You're My Everything 나의 태양아
You're My Everything
비가 내려도 밤이 온대도 나를 비춰줘



바비킴 3집에 들어 있는 You're my everything.이란 곡이다.
노래하는이가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의 곡인데..
암튼 곡이 너무 좋다.
처음 도입부도 너무 좋고...ㅎ
오늘 이 노래를 감상하며.. 쉬어보자.
멋진 가수 Bobby Kim의 곡이다.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