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주를 마치고 인사중인 에클레시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희,은쉴,영수.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실이와 함께한 찬양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점점 인원이 늘어나는데?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실이랑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실이랑 병운이.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실이랑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목사님과 함께한 에클레시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석형님 함께하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클레시아와 배목사님 그리고 뒤의 악기팀.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실이와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리와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찬미랑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진이와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주와 셀카.ㅎㅎ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