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도 선선해지고, 빈이랑 같이 저녁에 산책 나가면 빈이는 자전거나 킥보드 타는데 난 늘 뻘쭘하게 있는게 좀 그래서..^^;

폭풍 검색을 시작해서 성인이 타도 안전(?)한 제품을 찾다가 휴도라 제품을 알게 되고, 그 중에서 적당한 크기로 205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아내에게 허락을 받고 빈이 킥보드 LED 발광 휠 사면서 같이 구매... 

(사실 이 제품을 알고 1주일 이상 맘 속으로 지름신 강림을 막으려 노력하였으나... 구매를.. 쿨럭!!)

휴도라 180 제품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서 나름 위안을 삼으며.. 택배 왔다는 소식에 퇴근 후 즐거운 마음으로 택배를 풀어 봅니다.


우선 애들 재우고.. 방으로 택배를 옮겼습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큽니다. 열어보니 2중 포장으로 안 쪽에 저의 킥보드가 두둥!!

​​나도 이걸 타면 저 표지의 사람들과 같은 포즈가 나올지는 의문이지만... ^^;

​구성품은 엄청 단촐합니다. 설명서와 다 조립되어 있는 킥보드 한 대!

설명서는 한글로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정식 수입품을 사는 이유이기도 하겠죠.

HUDORA RX-PRO 205 Special Edition

접어진 킥보드를 탈 수 있게 펼친 모습..

넘 멋진 모습에 밤에 나가서 타려 하였으나, 넘 늦은 시간이고(밤 10시) 쓰레기 분리수거 해야 하는 막중한(?) 임무에.. 집에서 거실까지 갔다 오는 정도로만 타봤습니다.

오늘 퇴근하고 저 놈을 신나게 타줘야죠.^^

라이딩 후기는 밑에 계속 쓰겠습니다.


킥보드를 사려고 한참 조사하다 보니 휴도라 제품이 괜찮다는 생각에 구매를 결심(?)하고 조사해 보니.. 몇가지 특징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을 위한 깨알 팁 아닌 팁

휴도라 빅휠 제품은 180, 205, 230 으로 나뉩니다.

숫자의 의미는 앞바퀴의 외경 크기(mm)입니다.

그리고 205 제품은 빅볼드 제품과 RX PRO 제품으로 나뉩니다.

차이점은 접는 방식이 차이가 좀 있고, 뒷 바퀴 사이즈가 다릅니다.

빅볼드 제품은 뒷바퀴가 180, RX PRO 제품은 205로 앞 바퀴와 동일 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230 제품은 앞바퀴가 230이고 뒷바퀴는 180입니다.


뒷바퀴 부분 때문에 저는 오히려 205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30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앞바퀴에 충격흡수 서스펜션이 있다는 점입니다.

혹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 적어봤습니다.^^

신고
Posted by 복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