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때지만 IT업종에 종사하며 장만했던 나의 노트북.^^ 에버라텍 좋다. 가볍고 작고, 와이드에.. DVD 까지 구울 수 있으니 굿^^

내가 아끼고 좋아하는 나의 노트북.. 내가 촬영한 사진들을 이녀석이 변환도 해주지.^^
나의 에버라텍... 좋아.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폰.ㅋㅋ

나의 핸폰 스타텍.. 2004.ㅎㅎ 나와 3년간을 함께한 녀석.
아직도 쌩쌩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pda^^

나의 PDAㅎㅎ 알육이다.
영화, 음악, 사전.. 등등.. 나와 함께 하는 알육이
최근 4G로 SD를 업 해줬다.ㅎㅎ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