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랑하는 우리 가족 순, 빈이와 함께 온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온양온천역 인근에 있는 온양제일호텔에서 가족탕을 운영해서 갔다왔네요.^^


여행 사진 올려봅니다.


홈페이지에서 퍼온 3월까지의 이벤트 요금 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3월까지 행사 안내


입구에서의 모습입니다. 호텔 카드키를 받고 룸에 들어가면 일반 호텔과 유사한 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침대 쿠션이 정말 좋더군요.ㅎㅎ 욕탕은 무슨 스파 기능이 있는 둥근 욕조였습니다. 이건 욕조 타입이 다르다고 하던데... 암튼 일반실 중에서 큰 욕조를 챙겨주셨습니다. 울 빈이가 깜짝 등장했네요.ㅎ

방 안쪽에서 욕탕 쪽을 바라본 모습과 욕탕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에 있는 바가지와 대야입니다. 울 빈이 장난감 몇개 같이 담아봤어요.ㅎㅎ

빈이 목욕 마치고 입욕제로 거품내서 한껏 호사를 누리고 있는 접니다.ㅋㅋ 

2시간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 수 있는 시간을 맘껏 누리고 주린 배를 쥐고 아산 터미널 앞에 있는 울 가족의 단골 식당인 

뽀뚜루까 아저씨에 갔습니다.

엄마 따라 열심히 들어가는 우리 빈이 뒷 모습^^ 아 귀여워~

호빈이를 위해 돈까스 하나랑 일반 샐러드바(9,900원)를 주문했습니다.

12종의 샐러드와 뽀뚜루까의 자랑인 국수, 그리고 비빔밥, 수프, 볶음우동, 깐풍기, 크림 떡볶이, 맛탕, 아이스크림, 빵과 생크림 딸기쨈

이정도의 소소한 샐러드 바이지만, 울 가족에겐 충분한 샐러드바입니다.

뽀뚜루까에서 제일 많이 먹게 되는 국수 사진과 음료수ㅎㅎ


오랜만에 울 가족 여행을 짧게나마 갔다 왔네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 떠나고픈 가족탕 여행이었습니다.


가족탕 장점:

1. 가족이 함께 목욕을 할 수 있습니다.

2. 정말 물이 좋습니다. 온천수라는 점!!

3. 가격은 생각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름 여행 비용으론 괜찮은거 같습니다.

4. 호텔을 이용하듯 내부의 시설물을 다 이용할 수 있네요. 생수도 2병 들어있구요.

5. 1층의 편의점이 있어서 좋습니다.

단점: 은 잘 모르겠네요. 


뽀뚜루까 장점:

1. 저렴한 샐러드바 가격 9,900원, 전체적으로 가격은 착하다.

2. 아이와 함께 가서 즐기기에 너무 좋은 분위기와 아이가 좋아하는 국수가 맛난 점

3. 많은 뷔페음식 중 딱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모아 놓은 느낌?

단점:

1. 손님이 너무 없어서 계속 운영이 될까하는 안타까움

2. 직원분들이 전부 친절하신데, 조금은 무뚝뚝해 보이는 점?

3. 젓가락이 상비되어 있지 않고, 늘 직원들에게 요청해야 하는점?


아래 두 곳의 지도 첨부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2동 | 온양제일호텔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복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