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에 몇 번 가보고 오늘 오랜만에 또 가본 샤브샤브 집 후기 담아 봅니다.


사실 먹을 때 사진을 하나도 못 찍어서.. 아쉽지만, 걍 분위기만 전해봅니다.^^


밖에서 바라 본 오샤브^^내부 전경 중 한 컷^^

보이십니까. 소고기 무제한이라는 문구^^


입구에 있는 메뉴판 두 가지를 다 담아 봤습니다. 가격 확인해주세요.^^


아래 메인 샐러드 바의 모습 들입니다.

커피 머신은 따로 있는데 담지를 못했네요. 그리고 식당부와 샐러드바 사이에 고기 무제한 냉장고가 있습니다.

그 옆에는 육수도 있으니 육수도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지도 참조하시면 되겠네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함께 하는 다수의 식당들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 괜찮은 편에 속하는 '오샤브'가 아닌가 싶습니다.

고기와 야채 모두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점은 정말 최고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면도 종류가 쌀국수, 라면사리, 2가지 칼국수 면(당근과 클로렐라?인가 시금치?, 암튼 주황색과 녹색 면ㅎ) 이렇게 있습니다.

정말 면도 맛나고, 오늘은 고구마무스 피자도 맛나서.. 거의 반판을 먹은거 같습니다.ㅎㅎ

갠적으로 나초치즈를 좋아하는데 나초와 나초치즈도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맛난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전국 체인이 아닌 천안 신방동에만 있다는 점이 좀 아쉽기도 하네요.^^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