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잼난 중독성 강한 플래쉬 게임 하나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IE에서는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크롬으로 실행해서 하고 있습니다.

http://mrmine.com/index.php?r=203232766848266

 

위 주소로 들어가서 하시면 되구요. 저 주소는 제 퀘스트1번을 완성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ㅋ

 

이게 처음 시작 화면입니다. 3개의 ID까지 저장 사용이 가능 한 듯 합니다.

우측 제 ID가 2개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NEW GAME'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Game Name 생성하라고 나옵니다. 간단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게 메인 게임 화면입니다.
상단에 캔 광물들의 종류와 숫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는 소유하고 있는 자본과 얼만큼 땅을 팠는지와 제가 가질 수 있는 광물의 보유고와 보유현황을 표시해 줍니다.

여기서 게임 전반적인 설명을 드리자면.

이 게임은 우측의 땅을 파는 드릴 머신과 광물을 캐는 인부들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돈을 버는 게임입니다. 

Hire Center와 Drill Center 사이에 현질 유도하는 티켓을 파는 곳이 있는데, 절대 현질할 필요없으니..누르지도 마세요.ㅋ

좌측 상단의  'Help'를 누르시면 게임의 전반적인 설명이 나옵니다.

스피커 모양은 소리 조절하는 버튼이구요.

이 게임의 소리라고 해봐야. 우측의 우라늄같은 isotope 을 캐면 '띵' 이런 소리가 나면서 알려주는 정도입니다.^^;

우측의 디스켓 모양은 '저장'버튼 입니다.

위로 향한 화살표는 지금까지의 저장 내용을 다른 PC에서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기 캐릭터 코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화살표 누르는 시점의 정보를 코드화(64진법)해서 해당 코드를 저장해서 제일 위 첫화면의 아래로 향한 화살표에 입력하면 해당 코드의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Sell Center'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광물과 원소를 판매하는 거죠.

아쉬운점은 가지고 있는 물량 전부를 판매해야 한다는 겁니다.

블랙오팔 1975개 중 975개만 판매는 불가하고, 1975개 전량 판매해야 하는 식이죠.



'Drill Center'는 이 게임의 핵심 중 하나인 채굴기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곳입니다.

채굴기 업글을 위해서는 Recipe을 사고 해당 Recipe의 필요한 광물('Craft'에서 확인)을 충당해서 해당 채굴기를 만들어서 Inventory에서 장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나중에 더 좋은 등급의 Recipe은 50km 지점의 'Golem'에게 살 수 있습니다.

아래 제가 가지고 있는 recipe들을 참조하셔서 광물 모으시면 되겠습니다.






 

땅을 40km 이상 파게 되면 간혹가다가 일꾼이 저렇게 보물상자를 들고 서 있습니다.

이걸 들고 있는 상황에서 또 일정 시간이 지나면 보물상자를 버리고 다시 채굴을 하는거 같습니다.^^;

 



보물상자에는 각종 광물, 돈, recipe이 들어 있으며 빈상자도 빈번하게 나옵니다.

초반에는 recipe이 정말 큰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Golem이 파는 35,000,000짜리 recipe은 종종 일반 상자를 통해서 받기도 합니다.

그리고 간혹 황금색의 golden chest가 나오는데. 이걸 열면 우선 퀘스트 하나를 완료하게 되고, 해당 보물상자에는 어마어마한 금액 또는 좋은 무언가가 들어있곤 합니다.

저는 95km 지점에서 나왔는데.. 1km 땅파기 였던.ㅎㅎ

아는 지인은 1.2빌리언 나오기도 하더군요..



 

그럼 즐겜 하시고.. 혹 제 블로그 오시는 분 제일 위의 링크로 게임 해주셔서 저의 1번 퀘스트 깨는데 도움 좀 주세요.ㅋㅋ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