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맛집 탐방기.ㅎㅎ

참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면서 오늘은 점심시간에 다녀온 위드스푼을 블로깅합니다.^^


규성이가 맛난거 사준다고 고고하자고 해서 갔다온 위드스푼

샐러드바(뷔페) 치곤 가격이 착해서 가보니.. 와우 나름 괜찮은 구성과 맛이었습니다.

사진으로 설명 고고!!

위드스푼 정문에서 한 컷~^^ 4월 12일에 문을 연 식당입니다.


ㅎㅎ 식당 이름과 너무 잘 어울리는 현관의 모습. 손잡이가 Spoon^^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계산대 겸 안내 데스크 친절하시다. 그리고 알바생 분들도 친절하시다.


정말 깜놀한 코너. 스프류와 잔치 & 비빔국수 코너와 짜장, 볶음밥, 팔보채 등 중식 코너가 정말 강추!!! 나는 국수면에 짜장을 넣어 짜장면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방금 전 사진과 이 사진이 위드 스푼의 메인 코너라고 할 수 있겠네요. Hot dish 코너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Fusion, Grill & Fried라고 적혀 있네요.^^


비빔밥과 냉모밀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 냉모밀 맛은 전문점 보다는 조금 덜하지만, 여느 뷔페보다 나은 느낌이었습니다. 2그릇 뿐이 못먹어서 아쉬웠다는.ㅋ


과일, 샐러드류 모음.. 롤이 4가지가 있었는데, 맛나더군요.^^ 저녁에는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고 하던데. 나중에는 아내와 저녁을 냠냠하러 와야겠습니다.


음료 코너, 왼쪽엔 탄산이 있구요. 사진의 왼쪽은 과일 주스, 그리고 생맥주(생맥주 평일 점심 무제한, 저녁에는 2천원에 무제한)


디저트 코너. 쿠키가 와우! 맛나요.ㅋㅋ 그리고 씨리얼도 맛나고.ㅋㅋ 오레오 씨리얼 있습니다.ㅋ 우유와 함께. 저는 우유와 저기 에스프레소로 라떼 만들어 먹었네요.^^ 과일 칸 제일 뒤에 아이스크림도 맛나요.^^


위드 스푼 이용안내. 식당 전면에 있던 걸 찍었습니다.^^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