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집근처 식당이 나와서 길수네랑 가자고, 바로 질렀다.^^

15,000원짜리 모듬샤브샤브.
소고기샤브샤브랑, 해물샤브샤브가 함께 나오는 메뉴다.

정성본, 등촌 등에 비해도 좀더 좋은 메뉴라고 생각해 본다.

처음 개장하고 얼마 안되어 이렇게 잘해주는건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계속 좋은 재료, 풍성하게 제공해준다면 입소문 타서 손님들 많아지는 곳이 될거 같다.
암튼 우린 정말 맛나게 먹고, 다음에 음료수 써비스 주신다는 티몬 VIP 카드를 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리필해주신 새우튀김(뷔페에서 주는것보다 맛나고 조금 더 큼^^)과 김말이 완전 짱짱짱.^^

이곳에는 김치찌게도 맛나게 하는거 같은데, 담엔 김치찌게도 공략해봐야겠다.

아 상차림을 다 찍지 못했따. 일단 먹기 바쁜 우리.ㅋㅋ 야채를 듬뿍 넣었다.^^

인원수에 맞춰서 새우튀김과 김말이를 주셨다. 이걸 리필해주시는 주인 아주머니의 서비스가 넘 좋았다는^^

먹다가 이제서야 찍은 전체 사진.ㅎㅎ 풍성한 소고기와 해물들..ㅎㅎ관자도 듬뿍있어서 무지 좋았음.ㅋㅋ



지도 크게 보기
2012.1.15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