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하바라에서 신주쿠로 출발해서 신주쿠에 도착한 나는, 여기저기 마구 돌아다녔다.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세탄 백화점 부터 시작해서 마루이 백화점, 후레쉬니스 버거.ㅋㅋ
그리고 꽤나 유명한거 같은 극장...ㅎㅎ
자 사진으로 확인~

신주쿠에서 담은 좌판

이게 그 유명한(?) 이세탄 백화점이다. 내부도 넓었다.

마루이 백화점

백화점 열기를 기다리며 줄서있는 사람들...

저 백화점에 줄선 처자들 대단하다.
저 시간이 9시대였는데.. 백화점 열려면 2시간 가까이 있어야 하는데.. 저렇게 줄서있다.
내가 신주쿠 다 둘러보고(프레쉬니스 버거 먹고 나서까지.켁) 돌아가는 때까지 계속 저렇게 기다리고 있었다.^^;
무슨 이벤트가 있었나 싶지만... 대화가 안되어 물어보지 못한게 아쉬울 뿐.ㅋㅋ

이세탄 백화점을 정면에서 담아봤다. 이게 120년 된 백화점이라니 놀랍다.

ㅎㅎ프레쉬니스 버거당.

기념으로 메뉴판을 찰칵

보이는가 첫번째 손님!!ㅋㅋㅋNo00001

안에서 열심히 버거를 만들고 있다.

짜잔 내가 시킨 버거 왔당.

정말 맛났다. 모스버거도 그렇구 프레쉬니스 버거도 그렇구.. 맛나다.
나중에 삼성의 크라제버거 가서 먹어보고 비교해봐야겠다.
철욱이가 들여온 프레쉬니스 버거도 먹어봐야쥐.ㅎㅎ

여긴 극장 입구 쪽 벽면^^

^^

극장 내부~

^^

사람이 꽤 많이 있었다.

기념품 샵이 보인다.

일꾼 해리의 기념품들이

다 사고 싶었지만, 넘 비싸서.

기념품들

에반게리온 캐릭터당!!!

일하는 점원도 찰칵!아유미인줄 알았다.ㅋㅋ

일본에서 본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 놈

돌아가려고 보니.. 엘리베이터에 놈놈놈 광고물이 붙어있었다.
울 나라 영화 광고를 일본서 보니 신기하더라.^^

내려오는 길에 셀카.

헌혈의 집.. 헌혈하고 싶은 충동이!!

신주쿠 명물 랭킹랭퀸

이것저것 잡다한걸 파는 곳인데 이곳이 왜 유명한지는 잘...몰겄엉

점원 아가씨 도촬(?)ㅋㅋ


전철 역사에 있는 팬티 광고?ㅋ

도쿄 명물 도쿄 바나나!!!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