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하는 은총이가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다.^^

박세민의 2시의 스케치라는 방송인데.

혜진이가 소개해서 출연하게 되었다.

회사에서 일하다 방송 녹음하느라..ㅎㅎ 암튼 진땀 뺐다.ㅋㅋ

녹음 중간에 업무중이었기에... 윈도우 '띵띵' 소리가 들리더라도 이해해주고~~ㅎㅎ

자 첨부한 mp3 파일 들어보삼
첨부파일 용량 관계상 3편으로 나눠서 올렸음을 이해바라구~~
방송 중 은총이가 연기한거랑 노래한거는 또 따로 만들었당^^




이건 은총이가 '범죄의 재구성에서 주인공 박신양씨(최창혁 역)가 연기한 부분 조금'


이건 은총이가 노래 부른 부분

이건 이날 방송 녹음한거다^^


그리고 이 아래는 은총이 프로필 사진 모음^^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