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살이 빠진 이후로...

옷을 사는 횟수가 늘고 있다. ㅡ.,ㅡ; ㅋㅋㅋ

원래 옷에 관심도 없었던 내가...

이래저래 옷을 많이 사게 되네.

그래봐야.. 사용금액은 다른 사람들의 옷 한벌 돈 정도 안에서 해결 하는거지만서도..^^;

이번 토욜 결혼식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평소 눈여겨봐오던.. ㅎㅎ 톰보이 상설 매장에 들렀다.^^

이히!!

1층은 여성복과 아동복 위주로 있었구.

2층에 대부분이 남성복이었다.^^

와우 가는 날이 장날이라던가... 90% 대박 세일 중이구낭.

전에 죽전 신세계에서 톰보이 청바지가 이쁘단걸 확인했던터라... 냉큼 올라가서..

청바지를 찾았다.ㅎㅎ

두벌 장만하구.. 윗옷 장만하구...

가격은 그때 백화점에서 대박할인한다는 가격보다도 저렴하게 옷을 샀다.^^

더 열심히 운동에서 피팅감을 더 높여야겠다. 푸하하~~

관심 있으신분은 찾아가 보세요.
아참 평소에는 70% 할인이 기본입니다.

전화번호 : 031-320-4321
장소 :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46-11 이당

이거 공개해도 되는건가?ㅋ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