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칠공주의 배터리 문제로 니콘이미징 코리아에 가서 배터리 손을 본 후 남대문에 들러서 사진을 몇컷 찍었었다.^^
오늘에서야 사진을 올리게 되는군.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무 교대 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무 교대 중.. 이상 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숭례문... 이라고 써있는거지?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쪽에서 찍은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대문 뒤쪽에서 전부를 담고자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의 미가 느껴진다. 멋지고 아름답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대문을 지키는 두마리 용 중 한마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대문을 지키는 두마리 용 중 두번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서의 만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대문은 내가 지킨다... 근데 눈 감겨서 아쉽다.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서의 만남2탄.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쪽을 의식하신 대장님.ㅎ

저날 우리 나라의 선조들이 남긴 건물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다.
넘 좋은 시간이었다.^^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