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법 시술소??ㅋㅋ 울 이쁜 반주자들을 급습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녀들의 저녁 식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병운이랑 유나.. 유나가 부담스러워 하는거 같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산. 이른 시간에 산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수증기가 너무 멋있어서 담아봤는데.. 잘 못 담은거 같아 아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몸담은 펜션..3층짜리다.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펜션 대표 모델 유석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리와 주언이 그리고 유리에 비치는 나.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러머로 수고하실 호현이 형과 가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으로 먹는 라면은 굿이야. 연석이형 그렇지?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주한 아침 식사중인 우리들.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석이형 라면 CF 들어오겠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레이크를 놓고 이야기 중인 은총이와 은보.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찍기 싫은 유석이..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집사님 장남 현규? 이름을 잘 몰라서.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쁜 형수님.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간 피라미드..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 식사중인 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펜션앞에 있는 개천.. 정말 아름답지만 주변의 쓰레기는 마음을 아프게 했다. 쓰레기는 담지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사진 찍기전 자리 잡는 중 모델이 되어주신 단장님.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사진 준비중에 모델이 되어준 종묵이와 단장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사진 찍기 직전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사진 1 클릭하면 원본사이즈 볼수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사진2 클릭하면 원본사이즈 볼수있음.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