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멋진 J군과 함께 점심 때, 미스터 피자(미피)에 갔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샐러드 2인 무료 제공한다는 말에 혹해서~.

홍두깨 번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우선 식탁마다 세팅 되어 있는 홍두깨번 홍보 용지.. 

홍두깨번은 무엇인가?

홍두깨는 소고기의 홍두깨 살을 말하는 것이구요. 번은.. 정말 빵집의 바로 그 번을 말하는 거였습니다.하하하

홍두깨번 설명 용지샐러드 무료 광고 4/27 까지네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미피~ 샐바는 여전히 저의 맘을 설레이게 만들기에 충분하네요.ㅎㅎ

피자 나오기 전 샐바 몇바퀴 돌아주고~. 드디어 홍두깨 번이 등장해 줬습니다.

사진으로 만나 보시죠.ㅎㅎ

아.. 일단 받아서 바로 먹기 시작해서.. 찍은 사진이.. 이미 2조각이 자리를 이탈 한 모습을 담게 되었습니다. ^^;

피자 위에 보이는 육포 모양의 소고기가 바로 홍두깨, 그리고 테두리의 갈색 부분이 바로 번입니다. 

홍두깨번의 위용?ㅎ맛난 감자와 체다,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저는 피자의 테두리를 좋아하는데요.. 치즈크러스트 피자가 나온 이후로는 메인 부분보다.. 테두리를 더 좋아하게 되었네요.

홍두깨번도 와우!! 테두리가 예술입니다.

아래 보시면 커팅 부위로 크림치즈가 살포시 고개를 내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 찍으려고 칼로 열심히 자른 모습은 가운데에.. 보기가 좋진 않지만, 안에 크림치즈가 상당히 많이 들어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피자와 늘 함께 해주는 갈릭디핑소스!!!

부끄러워하는 크림치즈크림치즈 대공개피자의 필수품 갈릭디핑소스

저는 피자를 먹을 때 피클을 안 먹고 오로지 갈릭디핑 소스와 함께 하는데요. 미피의 샐바의 무한 갈릭디핑소스는 너무 좋네요.ㅋㅋ


오늘 J군의 도움으로 완전 호강한 날이 었습니다.

아참 맛 평가를 해야죠. ㅎㅎㅎ

솔직한 맛 평가 들어갑니다.

뜨끈한 피자를 입에 넣어 열심히 오물오물 씹어 먹으면 소머리 국밥의 내음이 나는 느낌이 납니다. 

(읭? 뭔소리지?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J군에게 이야기 했더니.. 한입 먹고는 'ㅎㅎ 정말이네요! ㅋㅋㅋ' 했습니다.)

그리고 혀에서 느껴지는 맛은 고급스런 '자키자키'맛(과자)이 난다고나 할까요?

이 모든 맛이 홍두깨 때문인거 같습니다.

테두리는 정말 맛난 번의 맛 그대로 입니다. 기존 번과 다른점은 안에 일반 버터 크림? 대신 크림치즈가 가득해서 더 맛이 좋다고나 할까요?

왠만한 커피숍 번보다 맛난 느낌이었습니다. ㅊㅅ다방 보다요.. 

자 여기서 신기한 점이 있습니다.

두조각 세조각 먹을 수록 아까 그 자키자키 맛과 소머리국밥의 느낌은 더 맛난 느낌으로 바뀝니다.ㅎㅎㅎ

번의 맛이 더해져서 그런거 같다는 생각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갈릭디핑 소스 덕?ㅎㅎ


피자 위 감자(P파이스, ㅋFC 같은 곳의 케이준후렌치후라이 느낌)의 맛과 식감 좋습니다.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도 좋습니다.

첫입에는 한국적인 맛을 느끼게 해주지만 갈수록 맛이 좋아지는 홍두깨 신기합니다.

(처음 한 조각 먹고는 이거 어르신들도 좋아하겠는걸? 이란 생각을 했습니다.)

크림치즈 번!! 이거 정말 요물입니다.ㅎㅎ


제가 맛을 글로 이정도 뿐이 표현을 못해서 아쉽지만... 못 드셔보셨다면.. 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도전해보세요^^

정말 신기한 퓨전 음식입니다.

끝!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