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벌써 몇주전에 찍은건뎅... 이제서야 올리네^^;

부모님과 함께 설악산에 단풍놀이 갔다왔다.
근데 엄청 비가 많이 와서.. 조심조심 운전을 하고~~.
한계령에서 돌아오는 길에 비가 그치고 태양이 우리를 반겨줘서~

사진 몇장 더 찍고^^ 왔다.

돌아오는 길에 들른 소잡는날에서의 고기 맛났다.
단점은 비싸다는거.. 근데 이 가격도 저렴한거라니... ㅎㅎ

난 걍 호주산 먹어야겠다.^^ㅋㅋ

한계령에서 담은 사진

단풍이 이뻐서.. 막막 담았다.

달리는 차에서 담은 사진^^ 앙상한 나무들

돌아오는 길에 서서히 비가 그쳐갔다~.

눈에 띄게 푸른 나무^^옆엔 약수터

^^


돌아오는 길에 해가 떠서.. 잠시 차를 세워서 사진 몇장을 담아봤다.


차들이 별로 안 다녀서 도로 위에서도 맘껀 담는다고 담아봤는데..
난 역시 구도를 잘 몰라. ㅡ.ㅡ; 공부하고 싶은데.. 이거 미적 감각이 넘 떨어지나봐.하하하


^^

사랑하는 나의 엄니~

^^

사랑하는 엄니, 아버지~

^^

나도 찰칵^^


^^

셀카~

이거 잘 나왔다.ㅎㅎ


돌아오는 길에 휴게소에서 담은 사진

^^

셀카~. 눈부셔서 본의 아니게 윙크를.ㅋㅋㅋ



2009. 10. 17.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