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저씨 차를 얻어타고 여기저기 마구 돌아다녔다.ㅎㅎ

여기저기 들르면서 사진 담은 흔적들을 남긴다.^^

저녁 식사 전까지의 여정이다.

이게 바로 유명한 도쿄타워~

ㅎㅎ

도쿄타워와 기념샷

날씨만 더 좋았어도 하는 아쉬움


옛날에 천왕이 살았다는 성인거 같다.

지금은 공원같애

^^

여기서도 기념샷^^

저기 보이는 건물~ 저기가 살았던 곳이라고...

이건 다른 건물이다^^

역광 느낌으로 담겼넹

울 나라 서울역 같은 곳이란다.

이건.. 까먹었당.ㅋ

^^

쓰레기 소각한 열로 운영되는 시민센타 같은 곳

일본 주유소에서 한컷.ㅋ

이건.. 축제 행렬을 만났다.


으쌰으쌰

가마가 보인당.ㅎㅎ

저들의 열정이 느껴졌다.^^

멀어져가는 축제 행렬

줌으로 당겨서 한컷 더^^

울 나라 국회의사당 같은 곳이란다.

드디어 도착 LOFT ^^

잡다한 것들이 참 많았다^^

디즈니 샵~

^^

20세기 소년이 생각나는 조형물

아저씨가 주차하는 곳에 있던 ㄴ유노스~~ 와우!!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