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

찬양 속으로 2008. 3. 3. 08:31
쉼터 - 소리엘

나의 등을 기대고
편히 쉴 수 있는
내 모든 두려움도 이길 수 있는
주의 귀한 이름
주의 귀한 사랑
언제까지나 영원히
찬양 하리라

나를 지켜주시는
그 선한 눈동자
나 실패하여 낙심해 있어도
내 마음 부요해

참 소망 예수
참 기쁨 예수

진실한 사랑으로~
내 손 붙드신 예수

나의 등을 기대로
편히 쉴 수 있는
내 모든 두려움도 이길 수 있는
주의 귀한 이름
주의 귀한 사랑
언제까지나 영원히
찬양 하리라

나를 지켜주시는
그 선한 눈동자
나 실패하여 낙심해 있어도
내 마음 부요해

참 소망 예수
참 기쁨 예수

진실한 사랑으로~
내 손 붙드신 예수

참 소망 예수
참 기쁨 예수

진실한 사랑으로~
내 손 붙드신 예수

내 손 붙드신 예수



내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힘들 때, 자주 들었던 찬양이다.
나의 쉼터가 되시는 주님을 생각하며.. 그 시절 감사함으로 이겨왔던거 같다.

예전 생각이 나서 올려본다.^^
근데 찾다가 공연에서 부른 곡을 찾았다.. 예전 소리엘 4집에 들어있던(2집이었나? ㅡ.,ㅡ;) 곡을 못 찾아서 좀 아쉽다.ㅎ
Posted by 복이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