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역한글
히브리서 6장
1절 그러므로 우리가 그리스도 도의 초보를 버리고 죽은 행실을 회개함과 하나님께 대한 신앙과
2절 세례들과 안수와 죽은 자의 부활과 영원한 심판에 관한 교훈의 터를 다시 닦지 말고 완전한 데 나아갈찌니라
3절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우리가 이것을 하리라

아가페 쉬운 성경
히브리서 6장
1절 그러므로 훌륭하게 자란 어른이 됩시다. 처음 그리스도에 대해 배우던 때로 되돌아가서는 안 됩니다. 그 때는 죽음에 이르게 하는 행위에서 막 돌아서서 회개하던 때이며, 하나님에 대한 신앙의 기초를 닦던 때였습니다.
2절 세례와 안수와 죽은 자의 부활과 영원한 심판에 관한 기초를 다시 닦지는 마십시오.
3절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우리는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현대인의 성경
히브리서 6장
1절 이제는 그리스도교의 초보 진리를 배우느라 같은 자리에서 언제까지나 맴도는 일은 그만두고 더 깊은 진리를 배우는 자리로 나아가십시오. 또한 이해력을 키워서 건장한 교인의 품격을 갖추도록 하십시오. 착한 일을 해서 구원 얻으려는 어리석은 생각이나 하나님을 믿어야 한다는 필요성만 가지고 떠드는 일에 더 이상 귀기울이지 마십시오.
2절 세례와 성령의 은사와 죽은 자의 부활과 영원한 심판에 대해서도 더 이상 가르침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3절 주께서 허락하신다면 이제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야 합니다.


오늘 새벽에 주님께서 귀한 말씀을 통해 나에게 언제까지 젖먹이와 같은 신앙생활을 할 것인가라고 물어보셨다.
아직도 때쓰고 마냥 해달라고 조르는 내 모습을 돌아보게 하신다.

이미 주셨고, 몇번이고 반복되었던 나의 제자리 걸음을 주님께서 그만하라 하심을 깨달은 귀한 시간이었다.

이미 주님은 내게 한층 성숙한 신앙의 모습을 허락하시고 기대하고 계시는데..
난 아직도 어린아이와 같이 있는거 같다.
자 이제 다시 힘내서 성장한 내 모습으로 나아가자.

이번 QT세미나를 통해서 내가 한걸음 더 성장할 것을 기대하게 하시고,
이런 나에게 귀한 말씀을 전해주셨다.

오늘 주신 귀한 말씀에 너무나 감사하며...

Posted by 복이
l